384

공지사항 & 보도자료

「푸드아이콘」한미양행, 연세생활건강과 '곤충식품·메디푸드 사업 협력' MOU 체결

2022.10.06

(사진 중앙 좌측 황건연 전무이사, 사진 중앙 한미양행 정명수 대표이사)

㈜한미양행과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지난 6일 ‘곤충식품 및 메디푸드 사업의 상호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연세대학교 백양누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미양행 정명수 대표와 한재선 상무, 연세생활건강 황건연 전무 등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양사의 주요 협약 내용은 △곤충식품 및 메디푸드 제품의 개발을 위한 상호 교류 및 협력 △우수한 품질의 곤충식품 및 메디푸드 제품의 생산과 합리적 단가의 공급 협력 △곤충식품 및 메디푸드 제품의 유통 판매 및 마케팅 협력 등이다.

㈜한미양행은 55년의 업력을 가진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체로 2015년 농식품부 곤충식품 연구과제 참여를 통해 식용곤충 연구를 시작으로 우리나라 곤충 식품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국민 건강증진을 위해 식품 및 식용 자원 유래 기능성 물질에 대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인 ‘세브란스케어’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한미양행은 최근 연세대학교 강남세브란스병원과 함께 식용곤충을 이용해 암환자의 관리·회복을 위한 재가식 메디푸드 및 식품개발 연구를 수행하였으며, 고단백·항산화·불포화지방 식단 및 영양보충식을 개발하여 수술 후 암환자의 영양상태와 면역력 향상에 효과가 있음을 확인하여 본 협약식이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미양행과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양사의 강점인 곤충식품 및 메디푸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상품화 및 보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하였으며,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원문기사 바로가기 https://www.foodic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513

긴급공지

 

상기 제품이 카카오톡 채널(사업자정보가 확인되지 않은 채널로 나옴)에서
한미양행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이는 한미양행을 사칭하는 불법 판매이며 당사와는 일체 관계가 없는 제품입니다.

이에 대해 당사는 법적 대응 중에 있으며
상기 제품으로 인해 소비자님들의 피해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만일 상기 채널에 접속하신 경우 고객 문의에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