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

공지사항 & 보도자료

한미양행, 베트남 건기식 시장 뚫었다…'안틴팟'과 파트너 체결

2023.06.15

▲ 국내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기업 한미양행이 베트남 시장을 공략한다.(사진=안 틴 팟)

[더구루=한아름 기자] 국내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기업 한미양행이 베트남 시장을 공략에 나선다. 안틴팟(An Thinh Phat) 수출입 무역 회사와 맞손을 잡았다. 한미양행은 베트남을 동남아 진출 전진기지로 삼고 투자를 본격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안틴팟은 지난 9일(현지시간) 한미양행과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 출시식을 가졌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에 따라 한미양행이 국내에서 건기식을 생산하고, 안 틴 팟이 수입 유통·판매할 방침이다.

안틴팟은 한국산 건기식 수입을 목적으로 국내 건기식 기업 제조 역량을 분석했더니 한미양행의 제품력이 가장 뛰어나다고 판단, 파트너십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한미양행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리버부스트 △바이탈 로얄 칼슘 △비바 우먼 밸런스업 △맥스골드 솔루션 △황제 골드 파워 등을 베트남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미양행 건기식이 미리 베트남 보건부 인증을 받은 만큼 즉시 출시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 요소로 평가받았다. 프리미엄 리버부스트의 경우, 지난해 12월 보건부로부터 광고 라이선스 번호(2044/2022/XNQC-ATTP)를 획득한 바 있다.

한미양행 건기식이 베트남 판매망을 확보함에 따라 수출 실적 확대에 무게감이 실린다. 한편 한미양행은 지난 1989년 설립된 건기식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기업이다.

 

더그루(THE GURU) 원본기사 바로가기 https://www.theguru.co.kr/mobile/article.html?no=55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