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9

공지사항 & 보도자료

「메트로신문」'헬씨어터 서포터즈' 발대식 열어

2014.01.06

한미양행의 다이어트 전문브랜드 퍼스트빈은 지난 3일 마포구 동교동 본사에서 대학생 무료 다이어트 참여 프로그램인 ‘헬씨어터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제3기 헬씨어터 서포터즈로 선발된12명은 6일부터 남양주에 위치한 다이어트 전문합숙소 클럽스키니에 7일간 머물며 집중적인 체중관리를 위한 교육을 받게 된다. 이후 4주간 퍼스트빈에서 새롭게 출시한 체중관리용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정직한 가르시니아’, ‘정직한 테이크아웃’, ‘정직한 카르니틴’ 등을 지원받으며 서포터즈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헬씨(Healthy)와 다이어터(Dieter)의 합성어인 헬씨어터 서포터즈는 다이어트식품 섭취의 한계를 넘어 올바른 식사지침과 운동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작년 6월부터 실시되어 오고 있다. 이번 서포터즈 활동은 대학생들이 비만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으로 취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살빼고(GO~) 취업하고(GO~)’라는 모토아래 열린다.

퍼스트빈 브랜드 매니저 왕인경 차장은 “무분별한 다이어트로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다이어트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되었다”라며 “헬씨어터 서포터즈 활동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퍼스트빈과 고객과의 소통에 징검다리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세계 최대 종합일간지 ⓒ메트로신문(http://www.emetr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원문 : http://www.emetro.co.kr/news/newsview?newscd=2014010600097